강남 어게인

010-4469-4458 강남 어게인! 최저가로 영업하고 있는 임대표 입니다. 강남권 고객님 무료픽업 서비스와 초저녁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010-4469-4458 전화연결





강남 어게인 An Overview


예명을 본명 강남 어게인의 한국식 독음 발음으로 강남 + 강남처럼 노른자위가 되라고 + 강한남자라 강남 이라서 강남 어게인으로 지었다는데 하필 가장 흔한 지역이름 + 짧은단어 인지라 검색에서 상당히 손해를 입는다. 예를 들어 예명이 독특한 편인 아이유는 검색을 하면 전부 아이유와 관련된 기사나 포스팅이 뜨는 반면, 강남을 검색하면 어느 검색사이트든 인물정보에 뜨는 정보를 제외하면 전부 강남 본인과는 상관없는 강남 지역관련 기사나 포스팅만 검색된다.

 더 많이 강남 어게인을 깨우치고 반성해앞으로 다시는 이러한 실수를 하지 않도록 더 조심스럽게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한편 한국에 오기 전 여친을 사귀었는데, 한국에 가서 가수가 되겠다는 말을 하지 않고 떠나려 했다가 그걸 알고 공항까지 쫓아온 여친에게 뺨을 맞았다고 한다.

 강남 어게인의 인터뷰에서 "내 지인들이나 방송국 분들도 나를 일본인으로 보지 않고 한국인으로 대해준다.

본인 왈 유명해져서 멋지게 나타나고싶었다고. 결국엔 부모님의 중재하에 마무리가 되었다고 한다.

 강남 어게인의 개발 방송에서 재미있게 웃기려고 욕심을 내서 잘못된 말을 했습니다. 저의 신중하지 못한 말과 무지함이 많은 분들께 실망과 불편함을 드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바로 경리와 샘에게도 사과를 했습니다. 아직 강남 어게인의 장점을 쓰는 것이 서툴러 이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더 실망하시고 제 진심이 제대로 전달되지 못할까 봐 많은 고민을 하다가 소속사 직원분에 도움을 받아 이렇게 저의 마음을 쓰게 되었습니다.

 하와이 유학 시절 주변에 한국인 친구가 많아 배우라는 영어는 안 배우고 한국어를 많이 배웠다고 한다. 하지만 '강남 어게인 유학생'은 어디까지나 기믹으로, 해외 팬미팅 등에서는 제법 유창한 영어를 구사한다. 멤버 중 유일하게 질문에 영어로 대답한다.

 다행히 꾸준히 팬을 자처하는 이들은 하단의 논란들이 발생한 후, '본인이 방송에 나갈 때 발언을 더욱 조심히 한다'는 강남 어게인의 입장을 내놓기도 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저의 경솔함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신 모둔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여담으로 해당 발언을 한 강남과 더불어 차별의 요소가 있는 방송을 편집하지 않고 '강남 어게인는 순수하다'는 식의 웃음거리로 만들어 그대로 내보낸 방송 측의 문제 또한 꼬집으며, 즉 '아직 차별에 대한 관념이 미성숙한 사회의 단면을 보여준다'는 해석을 한 기사도 있었다.

 강남 어게인의 성격은 그야말로 솔직 그 자체. 너무 솔직한 나머지 예능에서 수위 조절이 잘 안 된다. 본인도 그것을 잘 알아서 항상 편집을 잘해주는 제작진에게 감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