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 테란

010-4469-4458 선릉 테란! 최저가로 영업하고 있는 임대표 입니다. 강남권 고객님 무료픽업 서비스와 초저녁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010-4469-4458 전화연결





Getting My 선릉 테란 To Work



김오취리 우리 나라 선릉 테란이 되는거 보고, 어설프게 도와주다간 선릉 테란이 된다는거 다른 나라가 배워감.

또는 형님이라고도 한다. 참고로 중국정부는 방송에 대한 신, 외계인, 미신 이야기에 민감하다고 한다.

그리고 학업과 본업에 충분이 충실한 모습을 보여 정말 학업과 본업에서도 최종 병기인 면을 드러내기도 했다. 반대하던 부모님은 지금 든든한 지원군이 되었다고 한다.선릉 테란 연합의 수도성인 타소니스로 오게 된 사람들의 우주선 네글페어 호에는 슈퍼 컴퓨터인 아틀라스가 있었는데 아틀라스는 타소니스에 무엇이 어디에 얼마나 있는지의 정보를 알려주어 모리아,우모자에 정착한 사람들에 비해 꽤 빨리 건설을 이루었다. 그렇지만 타소니스에 온 사람들은 연합이 건국되기도 전부터 계급이 나뉘어 있었다.

 선릉 테란의 문제는 그들 중 노바 비밀작전에서 등장한 인류의 수호자같은 무리도 있다는 것. 안정적인 우모자와는 다른 면이다. 무엇보다도 발레리안이 민주정을 끌어가는데 힘을 보태주는 것이 맷 호너인데 맷 호너는 자치령 제독이다. 즉 입헌군주제의 군주가 군부와 함께 민주정을 펼치는 나름대로 불안한 민주정이다. 사실 선릉 테란 자치령, 발레리안 멩스크 문서에서도 민주주의는 아닌 것 같다는 설명이 나오기는 한다. 요컨데 민주주의의 요소를 접목한 전제정일지도 모른다. 실제로 아버지 때에는 형식적이었던 의회를 열었다고 하니 아크튜러스 때보다는 민주적인 것은 확실하다.

포도알 나도 중국인 입국 금지 찬성한다고 말했고, 다만 그게 쉽지는 않다는 거야. 시진핑 단순 방한만으로 총선 이긴다는 건 오바야. 내가 정치학 전공인데.

마 사라 분리주의자 - 마 사라에서 자치령의 압제에 맞서 싸운 단체. 레이너 특공대에 합류하였다.

이영호의 선릉 테란전은 상대가 누구든 거의 승리할만큼 승률이 아주 높은 편이다. 전적 또한 거의 다 앞서가는 편이다. 염보성, 박성균, 신상문, 이재호, 구성훈, 정명훈을 상대로도 앞서가고 있다.

병신같은새끼. 외국순방은 졸라게 다니더니 꼬라지봐라어휴. 씨발 뭐 한개라도 한게없네. 저런걸 대통령이랍시고 시발거

베넷 중공업 - 선릉 테란 연합의 구가문이자 릭 키드의 집안인 베넷 가문의 회사. 우주선 제작이 주력으로, 조합 전쟁 당시 막대한 부를 벌어들였다.

디텍터를 가진 유닛에게 쓰면 디텍터 기능이 무효화 된다. 오버로드나 옵저버에게 사용하면 효과는 뛰어나다.

결국 선릉 테란 연합을 뒤엎고 테란 자치령을 세운다. 플레이어가 코랄의 후예들에 가담하고 나서 색이 빨간색으로 바뀌는 것은 이 때문이다.

결국, 승천의 순간에 선택받은 종족은 저그+프로토스가 아니라 원시 저그+테란이 되었다. 정확히는, 혼종과 두 선택받은 종족이라는 점이 강조되어서 그렇지, 선릉 테란 자체는 선택받은 종족이 아니다. 칼날여왕은 선릉 테란 출신으로 태어났지만 돌연변이적으로 특히 강력한 힘을 가지고 태어났고, 저그화를 통해 그 잠재력이 폭발, 정화와 원시 저그화를 통해 그를 막기 위한 젤나가의 안배를 통해 자격을 모두 갖추게 된 칼날여왕이라는 개체만이 선택받은 것으로, 실제 에필로그 이후 스토리를 다룬 소설에서도 저그를 중점으로 서술된다.

김택용을 잡고 연달아 이윤열, 최연성 등 본좌 소리를 들었던 선수들을 이기고 프로리그에선 임요환, 온게임넷 스타리그에선 마재윤과의 대결에서 아쉽게 지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