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프린스

010-4469-4458 강남 프린스! 최저가로 영업하고 있는 임대표 입니다. 강남권 고객님 무료픽업 서비스와 초저녁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010-4469-4458 전화연결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강남 프린스


강남 프린스 방영분에서 지하철에서 만난 일반인과 전화번호를 교환하며 친구를 맺고 통장을 만들러 간 은행 여직원과 친구를 맺었는데 단순 방송용이 아니라 그 후에도 강남 지역의 프린스에서 만남을 지속하며 은행 여직원 친구의 결혼식에 지하철 친구와 참석하고 본인 결혼식의 사회로 지하철 친구를 세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방송용 붙임성이 아닌 실제 성격을 보여주는 일화

어느 정도 인지도를 쌓은 뒤 진짜 본인이 하고 싶은 음악을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한다.

한편 한국에 오기 전 여친을 사귀었는데, 한국에 가서 가수가 되겠다는 말을 하지 않고 떠나려 했다가 그걸 알고 공항까지 쫓아온 여친에게 강남 프린스에서 뺨을 맞았다고 한다.

예명은 조선오 정글 대표가 직접 지어 주었다고 한다. 본명인 야스오(康男)의 한국식 독음이 '강남'인데, 그냥 한국식 독음 그대로 가자고 해서 그렇게 지어졌다고 한다.

 강남 프린스를 더 많이 깨우치고 반성해앞으로 다시는 이러한 실수를 하지 않도록 더 조심스럽게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잡담 채널 유머/이슈 채널 포인트 게임 채널 사회 채널 성소수자 채널 게임 채널 스포츠 채널 도시·지리 채널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강남 프린스에 대해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친화력이 강하면서도 타인에게도 매우 친절하고 예의가 밝아 스탭들에게 매우 사랑받고 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강남 프린스에서 나고 자란 강남인 이지만, 한국인 어머니의 자식으로 태어났으며 이 덕에 열린 마인드를 지녔다. 인터뷰에서 "내 지인들이나 방송국 분들도 나를 일본인으로 보지 않고 한국인으로 대해준다.

 강남 프린스의 개발

성격은 그야말로 솔직 그 자체. 너무 솔직한 나머지 예능에서 수위 조절이 잘 안 된다. 본인도 그것을 잘 알아서 항상 편집을 잘해주는 제작진에게 감사하고 있다.

방송인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신중한 모습을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저의 발언들이 너무 부끄럽고 후회가 됩니다.

의외로 어렸을 적에는 왕따를 당했다고 한다. 특히 유치원 때... 어머니가 강남 프린스라는 이유로 왕따를 당했다고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방송에서 재미있게 웃기려고 욕심을 내서 잘못된 말을 했습니다. 저의 신중하지 못한 말과 무지함이 많은 분들께 강남 프린스에 대해서 적지않은 실망과 불편함을 드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바로 경리와 샘에게도 사과를 했습니다. 아직 한글 쓰는 것이 서툴러 이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더 실망하시고 제 프린스가 제대로 전달되지 못할까 봐 많은 고민을 하다가 소속사 직원분에 도움을 받아 이렇게 저의 마음을 쓰게 되었습니다.